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구혜선 나이 이혼 후 심경 화보

by 제주도민스님 2020. 8. 18.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우운

 

아직 오라방은 올라면 멀었는데, 집 청소도 다 했는데, 오늘따라 시간이 저어어어어어어엉말 안가네요...

 

그래서 주식관련 정보도 좀 찾아보고, 경제쪽 기사도 좀 읽어보면서 오늘 어떤 이야기로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쭉 보던 중이었는데, 확실히 괜찮은 내용들이 보이더라구요.

 

조만간 또 변화가 있을 듯 합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이혼 후 첫 화보를 찍은 구혜선의 내용이 보이더라구요.

 

다이어트에도 성공하여 리즈시절로 돌아갔다고 하던데,,,, 여자가 봐도 정말 이뻣던 그녀.. 다이어트 성공 후 더 이뻐졌더라구요. 화보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받기도 하고, 같이 자극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봤는데요.헿.

 

천천히 봐주세요~!

 

 

 

 

구혜선 나이 이혼 후 심경 화보

구혜선 나이 및 키

구혜선 나이 키

우선 프로필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볼게요.

 

인천직할시 북구에서 태어난 그녀는, 부평초등학교, 인천부흥중학교, 부평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들어갔답니다. 이후 중퇴하고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들어갔으며 학사 재학중이라고 해요.

 

구혜선 나이는 1984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랍니다.

 

능성 구씨로 부모님, 언니 이렇게 가족이 구성되어 있어요. 예전에 언니분이 안양에서 뜨레주르를 했다고 들었었답니다.

 

 

 

 

안양에 살았을 때 한번도 못봤는데, 이후 사장님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키는 163cm로 평균키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살이 갑자기 쪘다가 이번에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PC로 데뷔를 했답니다.

 

구혜선 나이 이혼 후 심경 화보

구혜선 안재현 이혼

 

 

 

 

구혜선 안재현 이혼

지난해 9월 안재현은 그녀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냈고, 두 사람의 이혼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았었는데요. 그녀는 여러차례 가정을 지키려고 노력했다고 변호인이 전했는데, 소송까지 간 마당에 가정을 더이상 지키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했는지 반소접수를 하기에 이릅니다.

 

결국 지난해 10월 안재현의 이혼소송은 이혼합의부로 넘어가게 돼요.

 

그렇게 긴 싸움이 시작되고 그녀와 안재현의 진실공방은 지속되었답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결론

올해7월 양 측은 서울 가정법원 가사12단독 김수정 부장판사의 심리로 진행된 첫 조정일기에서 이혼 조정에 합의하게 되었고 안재현 측 대리인은 둘은 각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그동안 두사람의 개인적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답니다.

 

법원에선 안재현이 구혜선을 상대로 낸 이혼청구소송을 조정 절차에 회부했다고 하였는데요. 통상 이혼 사건은 양측이 조정 절차를 먼저 밟는다는데, 이혼소송 전 먼저 조정절차를 거쳐야 하는 조정 전치주의를 따른 것임을 밝혔다네요.

 

둘의 관계는 10개월간의 긴 싸움 끝에 마무리 되었다는게 결론입니다.

 

 

 

 

구혜선 나이 이혼 후 심경 화보

구혜선 이혼 후 첫 화보 인터뷰

구혜선 이혼 후 심경 첫 화보

그녀는 이혼 후 첫 화보 촬영에 나섰는데요.

 

8월 18일 텐스타 측에서 그녀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답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다시,피어나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고 해요.

 

특히 그녀는 14kg을 감량하여 데뷔 초를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비주얼로 카메라 앞에 섰으며, 오랜만의 화보 촬영이라 떨리지만 식단 관리를 하면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했음을 전했는데요.

 

이어 원래 쉬는 걸 좋아하지 않았는데, 한동안 나태해진 것 같다며 요즘은 잠자는 시간 외 무엇이든 하려고 한다며 쉬는 건 죽어서 해도 된다는 요즘의 생각을 말했답니다.

 

구혜선은 올해 초 영국 어학연수를 다녀온 이후 대학교에 복학한 상태로 예전엔 영혼 없이 일만 했는데 지금은 영혼 있이 일하는 중이라며 30대가 됐을 땐 인정하고 내려놓는 법을 배웠는데, 중반인 지금은 아무것도 놓을 수 없다며 스스로 불편하게 살자고 생각하고 있음을 털어놨다고 해요.

 

 

 

 

구혜선 이혼에 대한 심경

구혜선 이혼 심경

지난 7월 이혼소식을 전한 구혜선은 응원 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하며 이혼하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본인의 생각은 다르다며, 희망찬 판타지가 결혼이라면 현실을 깨닫는 것이 이혼이라고 생각한다는 소신을 드러냈답니다.

 

이어 맨땅에 헤딩하는 순간 튀어 오르는 것처럼 바닥을 찍으면 다시 행복할 방법을 생각한다며 본인의 인생을 완벽하게 만들어각 싶은 욕구와 용기가 생겼다고 고백했어요.

 

 

 

 

과거 2017년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 구혜선은 오랜시간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추게 되었을 때를 이야기하며, 인생에서 뭘 포기한 적은 없었는데 매너리즘에 빠져 있었다며 요즘은 무슨 일이든 열정을 쏟겠다고 스스로 다짐중이라고 해요.

 

이어 그녀는 요즘 관심을 갖는 것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라며 청춘을 소모하며 일을 했고 젊었을 때 벌어놓은 것들이 있기에 이제 제가 좋아하는 걸 하려고 한다는 말을 강조하기도 했답니다.

 

구혜선 이혼 심경 및 앞으로 행보

올해 9월 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유행 안 타는 편안한 뉴에이지 음악을 만들어 대중을 만나려고 준비중이며, 그 어느 떄보다 자신에게 몰두하고 있는 구혜선은 지금 전 혼자니까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포부를 인터뷰를 통해 전했답니다.

 

촬영 된 하보 사진들을 보니까 예전 리즈때 모습이 그대로 보이더라구요.

 

14kg이나 감럄했다고 하던데, 학실히 사람은 관리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다는걸 다시 한번 느꼇답니다.

 

 

 

 

사실 이혼이라는게 가벼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많이 싱숭생숭할 텐데 본인에게 집중한다는게 멋있어 보이기도 해요. 그리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한다는 말도 여자가 봐도 멋있네요.

 

점점 게을러지는 저를 보면서 반성도 하게 되는 시간이었답니다.

 

작품과 음악 뿐 아니라 TV를 통해서도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응원할게요!!

 

슬슬 오라방을 위해 저는 저녁 장을 봐야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