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급 향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여자향수며 남자향수며 머리아프게 돌아다니며 맡아 보면서 조말론에 한번 푹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내 취향대로 순서를 매겨본 내 마음대로 조말론 향수 순위를 한번 적어보려 합니다.
조말론은 영국 런던의 브랜드로 니치향수 브랜드이다.
우리나라에도 꽤 알려진 브랜드이고 향수로써 종류가 많기때문에 향수를 잘 모르고, 처음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제 취향이 반영 된 마음대로 순위이기 떄문에 참고정도만 해두시고 도움되길 바래요.
- 조말론향수 순위, 내 마음대로 인기많은 순서 [ 취향 ] -
- 인기많은 순서 편 -
[ 5위 조말론향수 순위, 피오니 앤 블러쉬 ]
제일 먼저 6위는 피오니 앤 블러쉬로. 작약향수라고도 불리는 향수에요.
작약은 모란과 비슷한 꽃으로, 모란이라 하면 동양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지만 동서양을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는 향 중 하나랍니다.
작약을 영어로 한게 피오니며, 부드러운 작약향을 중심으로 자스민과 장미, 사과향이 골고루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향수에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의 경우엔 샤워를 하고 나와서 뿌릴 수 있는 코롱으로도 많이 쓰이는데, 코롱제품으로 나왔음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몸에 머물러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명품향수답게 다양한 향들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부각 시킬 수 있도록 향을 만들어내며 은은한 향이 남았을때에도 ' 나 여자야 ' 라는것을 뽐내 줄 수 있는 향수 중 하나라고 생각되기에 추천드려 봐요.
'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향'을 낼 수 있어요.
[ 4위 조말론향수 순위,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
5위는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로, 씨솔트라는 이름에서처럼 느껴지는 것처럼 바닷가와 소금의 향을 가지고 있어요.
특징으로는 플로럴노트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
이유를 들어보면 재밌는데요, 조향사가 거닐던 바닷가에 꽃이 피어이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얘기가 있답니다. 그만큼 직접 겪어보았던 그리고 조향사가 느꼈던 바다 그 자체를 담으려고 노력한 향수에요.
우드세이지 앤 시쏠트는 화려하다기 보단 중성적인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는 향으로써, 여자향수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플로럴, 프루티향향은 거의 없이 맑고 투명하면서도 포근한 향이 아주 편안한 느낌을 주는 향수랍니다.
향 자체가 세련되고 시원하면서 프레쉬한 향을 머금고 있어요.
중성정인 향을 가지고 있기에 남성분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향 중 하나랍니다.
[ 3위 조말론향수 순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를 한글자로 표현을 해본다면 배가 아닐까 싶어요. 우리나라에서 보이는 그런 배가 아닌, 외국에서 볼 수 있는 길쭉한 서양식 배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이 향수의 신기한점은 엄연히 다른 향이고 평상시에 자주 접하는 향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처음 뿌리면 배향이라는 것이 느껴진다는 점이에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와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달달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프리지아의 향이 맴돌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 향수랍니다.
마찬가지로 코롱제품이기 때문에 향 자체가 쎄지않고 뿌려주면 은은하게 몸을 감싸준답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옷을 자주 입는 분들이라면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돼요.
[ 2위 조말론향수 순위,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는 상큼한 복숭아 과즙과 자몽을 연상시켜주는 향과 함께 달콤한 꿀향향이 섞여 여성스러운음 한층 더 살려주는 향수랍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향수 중 하나로 향 자체의 매력이 넘치는 향수랍니다.
실제로도 이 향수를 뿌리면 많은 남성분들이 고개를 돌린다고 할 정도로 향이 좋아요.
조말론 공식사이트에서는 " 이른아침 런던 코벤트 가든의 시장, 아카시아 꿀 향기속에 과즙이 풍부한 천도 복숭아, 카씨스, 봄꽃이 녹아있습니다. 유쾌하고 활발한 느낌의 향수입니다." 라고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향수들에 비해 유명한 편은 아니지만, 매혹적인 향은 1위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향수로 안써보신 분들에겐 하한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1위 조말론향수 순위, 블랙베리앤베이 ]
조말론에서 가장 인기많은 그리고 가장 많이 팔리는 향수로 1위, 블랙베리앤베이 입니다.
평소 향수를 잘 알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조말론향수 순위를 물어보면 2위까지는 의견이 분분하겠지만, 1위에는 이 향수를 뽑는 분들이 대다수가 아닐까 싶어요.
블랙베리앤베이는 달콤쌉쌀한 블랙베리의 과즙 향기와 월계수잎의 신선함 그리고 후반부엔 포근한 우디향을 갖추고 있는 완벽한 향수로 깔끔한 머스크향으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조말론의 베스트셀러일 뿐아니라 모든 니치향수들 중엣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향수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중성적인 향이기에 남자, 여자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기에 더 사랑받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제 마음대로 인기많은 순서를 정해 본 조말론향수 순위가 마무리 되었답니다.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부담되는 가격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에도 한번쯤은 접해도 좋을 향수들이기에, 조말론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위 내용은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구입 및 판매에 관련된 글은 게시자와 관련 없습니다.
'이런제품소개및후기 > 이런제품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니러브 모빌로 조카선물로까지 (2) | 2020.02.13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