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여자연예인

오삼광빌라 황신혜 나이 딸 목걸이 반지

by 제주도민스님 2020. 11. 5.

 

 

여러부우우우우운

 

꿀꿀한 기분을 날려날려. 오늘은 음주포스팅입니다. 일찍 일을 마무리하고 온 오라방 덕분에 오늘은 간만에 외식을 하게 됐어요. 오늘 안그래도 울적했는데 오라방과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고나니 기분이 한결 나아졌답니다. 기분이 울적할땐 역시 맛있는걸 먹어주는게 도움이되네요. 헿.

오늘은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에 나오는 인물, 여전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황신혜에 대해 이것저것 준비해봤는데요. 나이가 들 수록 점점 더 이뻐지시는 것 같다는... 게다가 눈에 들어오는 악세사리들이 있어서 모아봤어요.

 

 

 

 

오삼광빌라 황신혜 나이 딸 목걸이 반지

배우 황신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배우 황신혜 프로필

 

 

 

 

황신혜 리즈

 

 

 

 

컴퓨터미인 황신혜 본명 황정만

본명 황정만 198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이며, 컴퓨터가 만든 미인이라는 뜻의 컴퓨터 미인이란 별명이 붙을 정도로 정말 화려하면서 세련된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정말 요즘 아이돌과 배우들과 견주어봐도 정말 이쁜 모습인데요.

 

 

 

 

황신혜 나이

올해 나이는 1963년 4월 16일생으로 57세랍니다. 50대나이임에도 여전히 피부이며 몸매며 너무 닮고싶은 부분이 많은 분이에요. 비율이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과거 그녀가 입고 나온 옷, 악세사리는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받기도 했답니다.

 

 

 

 

황신혜 키 데뷔 

키는 166cm로 작은 얼굴에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더해져 다양한 옷이 정말 잘 어울리는 키라고 생각돼요. 1983년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고, 데뷔 후에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급으로, 많은 CF에 출연했답니다. 몸매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자기관리가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으며 꾸준히 운동을 통해 몸을 관리하고 있어요. 때문에 여전히 화보를 찍을 수 있는거겠죠?

 

 

 

 

황신혜 결혼과 이혼 간략내용

1987년 모 회사의 상무와 결혼과 동시에, 9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고 영화 개그맨으로 복귀를 하게 돼요. 이후 1998년 사업가와 재혼을 하고 드라마와 영화활동을 하지만 2004년 부친상과 또 한번의 이혼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다시 활동을 쉬게 돼요. 이후 2009년 공주가 돌아왔다로 다시 복귀하게 됩니다.

 

 

 

 

황신혜 학력 요즘 방송활동

신흥초등학교, 인천여자중학교, 인일여자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오삼광빌라에서 김정원역으로 출연중이며, 예능프로그램인 우다사에서 김용건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소속사는 SM C&C에 소속되어 있답니다.

 

 

 

 

황신혜 딸 모델 이진이

황신혜 딸

그녀에게는 익히 유명한 모델인 딸 이진이가 있어요. 본명은 박지영. 딸 역시 엄마를 쏙 빼닮아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현재 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이며 이성경, 차승원, 배정남, 남주혁이 소속되어 있는 YG케이플러스에 소속되어 있답니다.

 

 

 

 

황신혜 이진이

어렷을 때부터 딸 이진이와 함께 다니면 나이차가 있음에도 황신혜에게 관심이 많이 쏠려 딸은 찬밥신세가 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는데 이진이는 평생 이런일이 너무 많다보니 이제 별로 신경안쓴다는 쿨함을 보이기도 했어요.

 

 

 

 

황신혜 딸 모델 이진이

11살때 미국으로 혼자 유학을 갔다왔으며, 키는 171cm로 엄마보다 좀 더 큰 키를 가지고 있답니다.

예전에 '엄마가 뭐길래'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동반출연하기도 했는데, 그때보다 더 이뻐진 것 같아요. 예전에 방송에 나왔을때에도 느꼈지만 정말 친구처럼 지내는 모녀의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오삼광빌라 황신혜 나이 딸 목걸이 반지

오삼광빌라 황신혜목걸이 피츠제럴드러브 데이지초커

오삼광빌라 속 황신혜목걸이 피츠제럴드러브 데이지초커

패션회사 대기업의 대표 역할 답게, 옷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목 라인을 살려주는 목걸이가 정말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 그중 첫번째는 브랜드 피츠제럴드러브의 데이지초커.

 

 

 

 

골드, 실버, 핑크골드 세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 컬러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그 중 골드를 착용했었는데, 심플하고 세련되게 나와서 단독으로 착용해도 목선을 살리며 포인트를 줄 수 있지만, 레이어드를 함으로써 심심하지 않게 착용한 것을 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핑크골드가 참 제 스타일이네요.

 

 

 

 

오삼광빌라 황신혜목걸이 유니버스 골드 크랙 넥크리스

오삼광빌라 속 황신혜목걸이 피츠제럴드러브 유니버스골드크랙 넥크리스

위에 데이지초커와 같이 레이어드 한 목걸이로 우아함과 엔틱함을 갖춘 목걸이인데요. 이 목걸이를 자주 착용하고 나와서 그런지 눈에 정말 잘 보이더라구요. 마찬가지로 피츠제럴드러브 제품이랍니다.

그냥 일반적인 체인이라면 심심하다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수공된 크랙글라스와 함께 독특한 체인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위에 초커보단 활용면에서 더 넓다고 생각되는 목걸이에요.

 

 

 

 

오삼광빌라 황신혜반지 모노노어웨어 Sissonne Ring

오삼광빌라 속 황신혜반지 모노노어웨어 sissonne ring

반지도 피츠제럴드러브 브랜드의 아이템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12회때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로 모노노어웨어 반지인데요.

 

 

 

 

두꺼운 링에 골드스틱이 포인트인 이 반지는 포인트를 주기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링도 자세히 보면 매끄러운 기본 링이 아닌 굴곡이 보이는데 그로인해 빈티지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요즘은 링도 여러개 착용하면서 레이어드하는데, 한손에는 이 반지로 포인트를 줘도 좋을 것 같아요.

 

 

 

 

신나서 쓰다가 급 잠이 쏟아져 아침에 마무리 짓게 되네요. 다들 출근 잘 하고 계신가요? 저도 오라방 출근보냈답니다. 슬슬 저도 아침 간단하게 먹어보려구요.헿. 그럼 저도 이만!

 

뿅♡

 

 

댓글